전진선 양평군수, “명문노인대학 특강 및 양동 공공하수처리시설 준공식”

송준형 기자 / 기사승인 : 2023-05-05 01:11:07
  • -
  • +
  • 인쇄
'4일, 깨끗한 지평면 만들기 대청소, 지평 지평4리 노인회 견학인사, 단월 덕수2리 노인회 견학인사, 친환경농업 용문면협의회 견학인사, 용문산산나물축제 2부(용문역 일원) 행사 등 군민과 소통이어가’

사진출처=전진선 페이스북.

 

[로컬라이프] 송준형 기자 = 전진선 양평군수는 4일,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목요일인 금일은
07:00 깨끗한 지평면 만들기 대청소
08:00 지평 지평4리 노인회 견학인사, 현안청취
08:15 단월 덕수2리 노인회 견학인사, 현안청취
08:30 친환경농업 용문면협의회 견학인사. 현안청취
08:45 문화복지국 업무보고 청취, 현안논의
09:30 내방객 접견, 농업관련 현안청취 및 논의
09:50 파크골프장 관련 민원청취 및 해결방안 논의
10:30 명문노인대학 특강
11:20 옥천 새마을회 경로잔치 방문, 소통의 시간
12:00 청운 여물리 경로잔치 방문, 소통의 시간
14:00 양동공공하수처리시설 증설사업 준공식
16:00 강상체육공원 하천관련 현안청취 및 논의
16:30 주민참여명예감독관 위촉식
17:00 내방객 접견, 관광관련 현안청취 및 논의
17:30 강상 송학1리 경로잔치 방문, 소통의 시간 일정 등 군민여러분, 공직자들과 함께했다고 밝혔다.

전진선 군수는 4일, 오전에는 명문대학에서 어르신들을 뵙고 인사드렸다. 지난달 입학식에서 어르신들을 뵙고 한달 만에 건강한 모습으로 다시 뵙게 되어 무척이나 반가웠다며, 먼저 배움과 봉사에 대한 갈망으로 열심히 교육에 참여하고 계신어르신들의 도전정신과 열정에 존경의 마음을 담아 드린다고 말했다.

아울러 오늘 특강을 통해 말씀드린 것처럼 항상 어르신들이 행복한 양평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이어서 오후에는 양동 공공하수처리시설 준공식을 가졌다며, 이번 양동 공공하수처리시설 증설로 양동역 일대의 도시화와 함께, 하천수질 개선에도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특히, 공공하수처리장을 지하화하여 악취를 차단하는데 심혈을 기울였는데, 향후 처리장 주변을 공원으로 만들어 양동면 주민여러분들을 위한 휴식공간으로 만들 예정이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양동 공공하수처리시설 증설사업이 성공적으로 준공되도록 협조해 주신 주민 여러분과 관계자 여러 분들께 감사드리며, 우리 주민 여러분들이 쾌적한 환경을 누리실 수 있도록 항상 관심 갖겠다고 말했다.

아울러 전 군수는 5일부터 어린이날 연휴가 시작된다며, 용문산산나물축제 2부(용문역 일원) 행사, 어린이대잔치 등 다양한 문화행사가 양평 곳곳에서 열릴 예정이다. 비가 많이 내린다고 하니 걱정이 됩니다만, 가족과 이웃분들과 함께 다양한 문화행사를 누리시는 풍요로운 연휴기간이 되셨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locallife@locallife.news

 

[저작권자ⓒ 로컬라이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JOY

PEOPLE

ECONOMY

LIFE STORY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