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진선 양평군수 “청운면이 더 발전하고, 면민 모두가 행복할 수 있도록 함께 하겠다”

송준형 기자 / 기사승인 : 2024-05-11 01:55:18
  • -
  • +
  • 인쇄
‘제32회 청운면민의 날 기념 체육대회 및 어르신 효 큰잔치’ 개최
▲ 전진선 양평군수가 ‘제32회 청운면민의 날 기념 체육대회 및 어르신 효 큰잔치’에 참석해 축사를 하고 있다. (사진출처=전진선 페이스북)

[양평=로컬라이프] 송준형 기자 = 양평군 ‘청운면민의 날 기념식’이 10일 개최됐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전진선 양평군수는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5월 10일 금요일인 오늘은 청운면민의 날 기념식에 함께 했다”고 밝혔다.

 

전진선 군수는 “오늘 3천 8백여 면민 여러분의 기념일을 축하드린다”며 “현재 청운면은 양평군 영상미디어센터 개관, 채움사업 발굴, 용두리 전통시장 활성화를 통해 새로운 도약을 준비하고 있다. 청운면이 더 발전하고, 면민 모두가 행복할 수 있도록 함께 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이날 전 군수는 ‘양서면 건강백세 어르신 효도잔치’에도 참석했다.

 

전 군수는 “양서면 문화체육공원에서 진행된 양서면 건강백세 어르신 효도잔치에서 우리 어르신들과 함께 했다”며 “올해 7회째를 맞는 ‘양서면 어르신을 위한 건강백세 효도잔치’는 한 평생을 지역발전을 위해 헌신해 오신 어르신들게 존경과 감사의 뜻을 전하기 위해 마련된 뜻 깊은 행사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오늘 자리를 마련해주신 김민수 양서체육회장님과 이장님들, 각 기관단체장님께 감사드리며, 양평의 모든 어르신들이 행복할 수 있도록 소통하고, 세심히 챙기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날 전 군수는 용문 금곡1리 노인회 견학 인사, 부서보고 현안논의와 내방객 접견 등의 일정을 가졌다.

 

locallife@locallife.news

[저작권자ⓒ 로컬라이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JOY

PEOPLE

ECONOMY

LIFE STORY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