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권재 오산시장 “이제 ‘오(oh!) 해피 산타 마켓’으로 불러달라”

송준형 기자 / 기사승인 : 2024-05-11 01:56:13
  • -
  • +
  • 인쇄
오산 크리스마스 마켓, ‘오(oh!) 해피 산타 마켓’ 명칭 변경
▲ 이권재 오산시장이 지난해 ‘오산 크리스마스 마켓’ 행사에 참석해 시민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출처=이권재 페이스북)
 

[오산=로컬라이프] 송준형 기자 = ‘오산 크리스마스 마켓’이 ‘오(oh!) 해피 산타 마켓’으로 명칭을 바꿔 개최된다.

 

이와 관련해 이권재 오산시장은 10일,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이제 ‘오(oh!) 해피 산타 마켓’으로 불러달라”고 말했다.

 

이권재 시장은 “오산형 겨울축제로 오산역 주변 구도심 상점가 활성화를 위해 기획하고 작년에 처음으로 여러분들께 선보였던 ‘오산 크리스마스 마켓’. 오산 겨울형 축제를 더욱 활성화 하기 위해 누구나 쉽게 부르고 친근하게 기억할 수 있는 새로운 명칭이 필요했다”며 “여러분들의 집단지성을 믿고 명칭 공모전을 실시했는데요. 3차까지 심사를 거친 끝에 ‘오산 해피 산타 마켓’이 최종 선정됐다”고 밝혔다.

 

이어 “오산 대표 겨울축제(마켓)를 널리 알릴 수 있는 공식명칭을 고민하고 접수해 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오산 해피 산타 마켓은 올 연말에 오산역 광장과 아름다로, 원동 상점가 일대에서 더욱 새롭게, 더욱 풍성하게 다시 찾아올 예정이다. 많은 관심과 사랑, 참여 부탁드리는 마음으로 다가오는 여름 시원~하게 나시라고 작년 겨울 오산 해피 산타 마켓 사진 공유한다”고 말했다.

 

locallife@locallife.news

[저작권자ⓒ 로컬라이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JOY

PEOPLE

ECONOMY

LIFE STORY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