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진선 양평군수, "다채로운 문화행사로 풍성한 주말의 양평"

송준형 기자 / 기사승인 : 2025-07-13 01:58:36
  • -
  • +
  • 인쇄
“전 군수, 12일, ‘제14회 양평군택견협회장배 대회’ 및 ‘2025 양평군수배 볼링대회’ 등 참석

사진출처=전진선 페이스북.

 

[양평=로컬라이프] 송준형 기자 = 전진선 양평군수는 12일, 양평 곳곳에서는 다양한 문화·체육 행사가 펼쳐지며 군민 여러분과 함께 주말의 활기를 나누는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고 전했다.

이날 전 군수는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오늘 서종초 체육관에서는 ‘제14회 양평군택견협회장배 대회’가 열려 우리 전통 무예의 멋과 정신을 계승하는 소중한 무대를 선보였고, 물맑은양평종합운동장 볼링센터에서는 ‘2025 양평군수배 볼링대회’가 300여 명의 동호인들과 함께 성황리에 진행되었다고 밝혔다.

또한 강하면 주민자치센터 대강당에서는 ‘신명나는 우리소리 우리가락 한마당’으로 무더위를 잊게 하는 흥겨운 국악과 민요가 울려 퍼졌다고 전했다.

아울러 전 군수는 문화와 체육, 그리고 지역공동체가 어우러진 이 자리에 함께해 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군민이 직접 즐기고 참여하는 문화·체육 중심도시 양평을 만들어가겠다고 밝혔다.

이 밖에도 전 군수는 오늘은 지평면 마을 단합행사, 용문면 마을 복놀이 그리고 내방객 접견과 현안 청취를 통해 군민 여러분과 뜻깊은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고 전했다.

locallife@locallife.news

[저작권자ⓒ 로컬라이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JOY

PEOPLE

ECONOMY

LIFE STORY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