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김성제 의왕시장이 '제13회 대한민국 의정대상·2025 지방자치행정대상 시상식'에서 '지방자치 행정대상'을 수상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출처=김성제 페이스북) |
[의왕=로컬라이프] 송준형 기자 = 김성제 의왕시장이 '제13회 대한민국 의정대상·2025 지방자치행정대상 시상식'에서 '지방자치 행정대상'을 수상했다.
이와 관련해 김성제 시장은 25일,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오늘(25일), 국회도서관 대강당에서 열린 「제13회 대한민국 의정대상·2025 지방자치행정대상 시상식」에서 우리 의왕시가 '지방자치 행정대상'을 수상하였다"고 전했다.
이어 "이 상은 전국 지방정부의 정책과 행정 역량을 평가하여 주민 삶의 질 향상과 지역 발전에 기여한 자치단체에 수여되는 뜻깊은 상으로, 우리 의왕시가 이처럼 영예로운 자리에 설 수 있었던 것은 전적으로 시민 여러분의 성원과 협조, 그리고 함께해 주신 노력 덕분이다"라며 "저는 늘 '시민이 곧 시장이고, 시민이 시정의 중심'이라는 신념으로 의왕시정을 이끌어왔다. 작은 변화 하나하나가 모여 큰 성과를 만들 수 있었던 것은 언제나 시민 여러분께서 함께 걸어주셨기 때문이다"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앞으로도 '시민과 함께 만드는 더 큰 의왕'을 만들고 지키기 위해 쉼 없이 달려가겠다"고 다짐했다.
locallife@locallife.news
[저작권자ⓒ 로컬라이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