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자료출처=임병택 페이스북. |
[시흥=로컬라이프] 송준형 기자 = '시흥배곧 서울대병원 착공식'이 오는 9월 29일 개최된다.
이와 관련해 임병택 시흥시장은 25일,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드디어! 시흥배곧 서울대병원 착공식을 한다"고 밝혔다.
임병택 시장은 "드디어, 9월 29일 월요일, 시흥배곧 서울대병원 착공식을 개최한다"며 "시흥시민과 수도권 서남부 국민 건강을 지키고 돌봅니다. 나아가 대한민국 바이오,제약,의료메디컬 산업을 이끄는 대장선이 될 것이다"라고 강조했다.
이어 "김동연 도지사와과 서울대총장, 서울대병원장 그리고 여러 내외빈들과 시민들이 참여해 착공을 축하해 주신다. 시흥시청 유투브 생중계도 한다"고 전했다.
임 시장은 "역사적인 날이다. 많은 어려움이 있었니다. 그러나 함께 인내하고 협상하고 설득했다"며 "지금은 대통령이 되신, 이재명 도지사 시절부터 지금의 김동연 도지사까지, 경기도차원의 적극적 지원이 있었다. 정부와 서울대,서울대병원과 경기도와 시흥시가 한마음이 되었고 착공이라는 의미있는 첫발을 내 딛는다. 자부심을 가지셔도 된다. 대한민국 정부가 시흥시에 부여한 사명! 산,학,연,병이 함께 만드는 <세계 1위 글로벌 바이오메가클러스터> 꼭 성공시켜 내겠다"고 강조했다.
locallife@locallife.news
[저작권자ⓒ 로컬라이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