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진선 양평군수, ‘수중환경안전협회 수변 정화활동’ 집결지 방문..."수중 쓰레기 직접 수거, 양평대교 주변 정비"

송준형 기자 / 기사승인 : 2025-07-27 21:05:13
  • -
  • +
  • 인쇄
27일, '한국자유총연맹 양평군지회 청년회 하계회’에도 참석...'저녁 7시, 창원축구센터에서 'K3리그_양평FC와 창원FC와의 원정경기''

사진출처=전진선 페이스북. 

 

[양평=로컬라이프] 송준형 기자 = 전진선 양평군수는 27일, ‘양평군 수중환경안전협회 수변 정화활동’ 집결지를 방문했다.

이와 관련해 전 군수는 이날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오늘 수중 쓰레기를 직접 수거하고 양평대교 주변을 정비하며, 우리 고장의 맑은 물과 깨끗한 자연을 지키기 위한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며, 무더운 날씨에도 기꺼이 동참해주신 회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열린 ‘한국자유총연맹 양평군지회 청년회 하계회’에도 함께했다면서, 지역사회 봉사에 앞장서고 있는 한국자유총연맹 양평군지회 청년회원 여러분의 열정이 우리 양평에 활력과 온기를 더해주고 있다고 밝혔다.

전 군수는 오늘도 "더 깨끗한 양평", "화합하는 양평"을 만드는데 힘써주신 모든 분께 깊이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아울러, 오늘 저녁 7시 창원축구센터에서 'K3리그 양평FC와 창원FC와의 원정경기'가 열린다며, 연일 계속되는 무더위 속에서도 혼신의 힘을 다해 양평의 자부심을 지키고 있는 우리 선수단에게 응원의 박수를 보낸다고 말했다.

locallife@locallife.news

 

[저작권자ⓒ 로컬라이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JOY

PEOPLE

ECONOMY

LIFE STORY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