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진선 양평군수 “민원서비스 제공 사업으로 더욱 편리하게 행정서비스를 이용할수 있게 될 것”

송준형 기자 / 기사승인 : 2023-10-09 21:47:10
  • -
  • +
  • 인쇄
‘2023양평 그란폰도대회’ 및 ‘유엔참전국 자전거 동맹로드’, ‘한국전쟁 참전영웅 몽클라르의 길 조형물 제막식’ 개최
▲ 전진선 양평군수(오른쪽)가 박민석 보훈부 장관(왼쪽), 참전용사(가운데)와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출처=전진선 페이스북)

 

 

[양평=로컬라이프] 송준형 기자 = ‘2023 양평 그란폰도대회’가 9일 개최됐다.

 

이와 관련해 전진선 양평군수는 9일,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금일은 2023양평 그란폰도대회 ‘유엔참전국 자전거 동맹로드’와 한국전쟁 참전영웅 몽클라르의 길 조형물 제막식에서 군민여러분과 함께 했다”고 밝혔다.

 

전진선 군수는 “오늘 그란폰도 대회는 6.25전쟁 정전 70주년을 기리는 ‘UN참전국 자전거 동맹로드’로 연계하여 치러지는 대회로 더욱 의미있는 자리가 되었다”며 “오늘 함께해주신 박민식 국가보훈부 장관님과 관내 보훈단체장님들께 감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아울러 “정전70주년을 맞이하여 지평리에서 활약하신 몽클라르 장군의 업적을 기리고자 남한강 자전길에 기념 조형물을 설치하고 몽클라르의 길이라는 이름을 지었다”며 “많은 분들이 자전거를 타고 이 길을 지날 때마다 한국전쟁에 참전해 대한민국 수호에 힘써주신 몽클라르 장군과 전쟁영웅들을 기억하는 뜻깊은 장소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이어 “이밖에도 10월 중 예정된 스마트 양평톡톡서비스 개시를 앞두고 진행 상항을 점검했다. 스마트 양평톡톡은 군민여러분들께 친숙한 카카오톡을 활용해 대형폐기물 처리, 예약, 군정알리미 등 민원서비스를 제공하는 사업으로 군민여러분께서 더욱 편리하게 행정서비스를 이용할수 있게 될 것이다. 앞으로도 지속적인 행정서비스의 개선으로 군민여러분의 삶을 편리하고 풍요롭게 만들어가겠다”라고 강조했다.

 

locallife@locallife.news

[저작권자ⓒ 로컬라이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JOY

PEOPLE

ECONOMY

LIFE STORY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