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진선 양평군수, “7월 1일, 노인복지관 개관식 및 민선8기 2주년 언론브리핑”

송준형 기자 / 기사승인 : 2024-07-01 22:19:05
  • -
  • +
  • 인쇄
'양평군 노인복지관이 관내 어르신들의 쉼터이자 배움터가 되기를 기대’

사진출처=전진선 페이스북.

 

[양평=로컬라이프] 송준형 기자 = 전진선 양평군수는 1일, 노인복지관 개관식에 참석했다.

이와 관련해 전 군수는 이날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민선 8기 2주년을 맞이하는 뜻깊은 날에, 양평군 노인복지관 개관식을 개최하게 되어 매우 기쁘며 감회가 새롭다고 전했다.

이어 신축 복지관은 규모가 확장됨에 따라 기존 33개 프로그램에서 100개의 프로그램으로 확대하여 명실상부한 양평군의 대표적인 어르신 교육기관으로 우뚝 서게 되었다고 밝혔다.

아울러 이번 신축복지관 개관으로 양평군 노인복지관이 관내 어르신들의 쉼터이자 배움터가 되기를 기대한다면서, 저도 어르신들이 건강하고 행복한 양평을 만드는데 관심 갖겠다고 덧붙였다.

이어서 오후에는 민선8기 2주년 언론브리핑을 통해 지난 2년의 성과와 향후 계획을 언론인 여러분과 공유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지난 2년 동안 ‘진심진력’이면 ‘통’한다는 믿음을 가지고, 군민여러분과의 다양한 소통을 통해 새로운 양평의 미래를 그려왔고, 점차 그 결실을 맺고 있다며, 후반기에도 군민과 함께, 머물고 싶고, 살고 싶은 ‘매력양평’을 만드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 밖에도 전 군수는 지평새마을회 하천 정화 활동, 매력양평 군수 위촉식, 교통안전 캠페인, 군의회 간담회, 7월 중 월례조회, 오찬 배식봉사, 이장협의회 간담회, 매력양평 군수 간담회로 군민 여러분과 함께 했다고 전했다.

아울러 매력양평 군수로 군정에 참여해주신 용문면 박우선님, 윤영이님과 오늘 일정 가운데 함께해 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locallife@locallife.news

 

[저작권자ⓒ 로컬라이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JOY

PEOPLE

ECONOMY

LIFE STORY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