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전진선 양평군수. (사진출처=전진선 페이스북) |
[양평=로컬라이프] 송준형 기자 = 전진선 양평군수는 5일, ‘고로쇠 판매 네이버쇼핑 라이브’와 ‘제6기 공동체위원회 위촉장 수여식’ 등의 행사에 참석했다.
이와 관련해 전진선 군수는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용문천년시장에서 열린 단월 고로쇠 판매 라이브 현장을 방문해 고로쇠 농가들과 함께했다”고 전했다.
전 군수는 “오늘 라이브 판매 방송은 올해 고로쇠 축제를 열지 못하게 되어 판로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고로쇠 농가를 지원하기 위해 진행했다”며 “현장에서 말씀드렸지만, 고로쇠는 우리 피부에도 좋고 뼈 건강에도 많은 도움을 주는 보약 같은 물이다. 꼭 구매하셔서 맛보시고 건강도 챙기시기를 바란다. 우리 군은 앞으로도 다양한 홍보와 판매 지원으로 고로쇠 농가와 함께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오후에는 제6기 공동체위원회 위촉장 수여식을 가졌다”고 전했다.
전 군수는 “우리 군은 선주민과 후주민이 함께 어울려 화합하는 사이좋은 공동체 조성을 위해 공동체 지원사업을 지속해서 추진해 오고 있다”며 “이번 6기 위원회는 특별히 우리 지역을 잘 알면서 읍면을 대표할 수 있는 위원들을 위촉하였기에 더 적극적인 마을공동체 활동이 이루어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아울러 “신점리 국화축제, 용천2리 어버이날 한마당, 갈운1리 금혼식 같은 우리 마을의 특색이 녹아든 공동체 활동으로 마을이 더욱 화합할 수 있도록 힘써주실 것을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전 군수는 개군면 봄맞이 대청소, 양동·단월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및 명예 복지공무원 위촉식, 외식업 정기총회, 양동 삼산2리·금왕2리 마을 방문 등의 일정을 진행했다.
locallife@locallife.news
[저작권자ⓒ 로컬라이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