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주=로컬라이프] 송준형 기자 = 김경일 파주시장은 4일,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지난 3일, 금촌2동 이동시장실은 200회 이동시장실이었다. 뒤이어, 곧바로 금촌3동 이동시장실을 마쳤으니 총 201회의 이동시장실을 운영했다고 밝혔다.
김 시장은 지난 24년 8월, 청소년과 함께하는 100회 이동시장실 이후 약 1년 반 만에 200회 이동시장실을 맞이했다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이동시장실이 200회까지 달려올 수 있었던 힘은, 역시 파주시민 여러분이라며, 200번의 이동시장실을 함께해 주신 모든 시민 여러분께 깊이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특히 이동시장실은 시민께 드린 약속이었고, 임기 내 200회 달성은 이동시장실 운영 목표였다며, 약속을 지켰고 목표를 달성했다. 무엇보다 시민 여러분과 함께 이뤄낸 결과라 뜻깊다고 전했다.
아울러 김 시장은 1회부터 199회까지의 이동시장실이 있었기에, 200회 이동시장실 역시 있었다며, 매 이동시장실에는 시민 여러분께서 보내주신 관심, 소중한 시간을 내어 함께한 마음, 더 나은 파주를 위한 목소리가 담겨 있다. 이 모든 의미를 다시금 깊이 새기며 내일도 설렘과 든든함, 책임감을 안고 시민 여러분을 만나러 가겠다며, 시민 여러분이 계신 곳에서 이동시장실은 계속된다고 전했다.
locallife@locallife.news
[저작권자ⓒ 로컬라이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