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진선 양평군수, “설날 행복꾸러미 전달식 및 겨울엔 양평축제 폐막식 영상촬영”

송준형 기자 / 기사승인 : 2024-02-01 23:12:56
  • -
  • +
  • 인쇄
'홀로 사는 어르신이나 어려운 이웃 1,000가구에 축산물과 생필품 지원’

사진출처=전진선 페이스북.

 

[로컬라이프] 송준형 기자 = 전진선 양평군수는 2월 1일, 양평군종합사회복지관에서 열린 설날 행복꾸러미 전달식에 함께 했다.

이날 전 군수는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양평군 축산발전협의회와 양평군 기업인협의회는 명절마다 홀로 사는 어르신이나 어려운 이웃 1,000가구에 축산물과 생필품을 지원해 주고 있다고 밝혔다.

전 군수는 이어 우리 이웃들이 따뜻하고 행복한 설날을 보낼 수 있도록 도움을 주시는데 대해 깊이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양평에서 지난 11월부터 1월까지 2개월간 진행된 ‘겨울엔 양평’ 축제가 막을 내렸다고 전하며, 축제 기간 수미마을에 2만 5천여 명, 강상 얼음썰매장에 2천 3백여 명의 관광객이 방문했고, 1월 26일부터 27일까지는 외국인 관광객 100여 명이 딸기 체험, 양떼 목장 체험, 얼음 썰매 체험에 참여했다고 밝혔다.

아울러 전 군수는 군민 여러분과 관광객 여러분들의 참여에 감사드리며, 올 겨울에 더 좋은 콘텐츠로 찾아뵙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이 밖에도 전 군수는 이날 2월 월례조회, 제3차 노인 일자리 발대식, 양평읍 주민자치위원장 이‧취임식, 그리고 공무원 노조 간담회에서 군민 여러분, 공직자들과 함께했다고 밝혔다.

locallife@locallife.news

 

[저작권자ⓒ 로컬라이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JOY

PEOPLE

ECONOMY

LIFE STORY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