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로컬라이프] 송준형 기자 = 전진선 양평군수는 28일, 물맑은양평체육관에서 열린 ‘2025 물맑은양평 INTERNATIONAL ZUMBA FESTIVAL & MASTER CLASS’ 개회식에 함께했다.
이날 전 군수는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국내외 줌바 마스터들과 참가자 800여 명이 양평에 모여 열정 가득한 댄스와 교류의 장이 펼쳐지고 양평의 건강한 에너지와 역동적인 매력을 다시금 느낄 수 있는 자리였다고 밝혔다.
이에 양평군은 앞으로도 문화체육 행사를 통해 군민의 건강 증진과 지역 활력 제고는 물론, 스포츠 관광 도시로의 위상도 더욱 높여가겠다고 강조했다.
이어서 저녁에는 물맑은양평종합운동장에서 열린 K3리그 15라운드에서 양평FC는 리그 선두 김해시청축구단을 상대로 끝까지 최선을 다해 싸웠지만, 아쉽게도 0-2 패배를 기록했다고 전했다.
전 군수는 비록 결과는 뜻대로 되지 않았지만, 오늘의 값진 경험은 우리 선수들이 한층 더 성장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 믿는다며, 뜨거운 응원으로 함께 해주신 단월면 기관단체 여러분과 군민 여러분, 그리고 늘 변함없이 선수단 곁을 지켜주는 서포터즈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아울러 무더운 날씨 속에서도 끝까지 열정을 보여준 양평FC 선수 여러분, 정말 수고 많으셨다며, 다음 경기를 위해 더 단단히 준비해 나가겠다. 앞으로도 양평FC에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 밖에도 전 군수는 60대 축구클럽 2분기 정기전, 송현1리 노인회 총회, 금곡1리 ‘리민의 날’ 행사, 서종초 총동문회, 서종면 노인회 분회, 내방객 접견 현안청취로 군민여러분, 공직자들과 함께 했다고 전했다.
이어 다음주 주말 7월 5일(토)~6일(일)에는 청운면 용두시장 앞에서 양평수박축제가 열린다. 청운면의 맑은 물과 높은 일교차, 풍부한 일조량 속에서 재배돼 당도가 높고 아삭한 식감의 수박은 양평의 자랑이라고 말했다.
이날 행사는 어린이를 위한 슬라이딩 워터존, 수박캐리터 퍼레이드, 수박 카빙대회와 각종 문화공연이 풍성하게 준비되어 있으니 양평수박축제에서 가족, 이웃, 친구들과 함께 좋은 추억 많이 만드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locallife@locallife.news
[저작권자ⓒ 로컬라이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