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호식품이 10월 10일 텐텐데이를 맞아 오는 15일까지 할인과 적립, 경품까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천호식품은 매년 10월 5일을 ‘1005데이’로 지정하고, ‘100세까지 오래오래 건강하게’ 의미를 담아 고객 감사 프로모션을 진행해 왔다.
올해는 10월 10일을 ‘텐텐데이’로 지정해 6일 동안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추석 연휴 직후에 진행되는 행사로, 추석 선물을 미처 하지 못했거나 보답 선물을 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에게 좋은 구매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예상된다.
텐텐데이 기간 동안에는 제품을 1박스만 구매해도 10% 할인과 동시에 10% 적립이 제공된다. 총 20%의 실질적인 할인 혜택이 주어지는 것. 제품의 종류와 구매 수량에 관계없이 이와 같은 혜택을 받을 수 있어 더욱 눈길을 끈다. 이에 더해 20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오색약손 온열팩(약 5만원 상당)이 경품으로 별도 증정된다. 이번 행사는 공식 쇼핑몰인 천호넷을 비롯, 콜센터·직영매장·백화점 등 천호식품의 모든 구매처에서 대대적으로 진행된다.
한편, 김영란법 시행과 열흘간의 황금연휴 영향으로 인해 올해 추석 선물 구매 트렌드도 변화한 것으로 나타났다. 실속형 건강식품이 명절 선물의 대세 아이템으로 자리매김하면서, 천호식품이 추석 한정판 선물세트로 선보였던 녹용홍삼, 우먼솔루션, 진짜배즙이 큰 인기를 끌었다.
천호식품 관계자는 “확연히 다른 올해 추석 선물 구매 트렌드에 맞춰, 텐텐데이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시즌 별로 다양하게 나타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천호식품만의 실속 있는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손시권 기자 ssk3728@naver.com
[저작권자ⓒ 로컬라이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