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임병택 시흥시장이 ‘2024 시흥시장배 서핑대회 서핑대회’에 참석하고 있다. (사진출처=임병택 페이스북) |
[시흥=로컬라이프] 송준형 기자 = ‘2024 시흥시장배 서핑대회 서핑대회’가 21일 개최됐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임병택 시흥시장은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2024 시흥시장배 서핑대회 서핑대회가 잘 진행되었다. 전국에서 300여명 서핑 선수들이 출전해주셨다”며 “시흥시 오승석 서핑협회장님과 정원동 체육회장님을 비롯한 많은 분들이 수고해주셨다”고 전했다.
이어 “이번 서핑대회에는 우리 대한민국 독립운동의 상징인 도산 안창호 선생님의 외손자이신 '필립 안 커디' 선생님도 참여해주셨다. 하와이에 거주하시는 미국 서핑의 전설과 같은 분이신데 한국의 서핑 문화를 응원하고자 자주 찾아주신다. 이번 행사 때도 반갑게 만나 뵈었다”고 밝혔다.
임병택 시장은 “서핑은 더 많은 사람들이 더 쉽게 더 적은 비용으로 즐겨야 한다. 우리 시흥시는 세계에서 가장 큰 인공서핑장을 보유한 도시이다. 시화호와 더불어 인공서핑장은 시간이 갈수록 더 빛나는 공간이 될 것이다”라며 “그러기 위해 즐거운 서핑, 가족이 함께하는 서핑, 서핑을 하지 않더라도 서핑의 자유로운 문화를 함께 즐길수 있게 하겠다. 함께 만들어가겠다!”고 말했다.
locallife@locallife.news
[저작권자ⓒ 로컬라이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