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로컬라이프] 송준형 기자 = 전진선 양평군수는 19일, "찾아가는 매력 양평살이 설명회" 세 번째로 강하면 주민 여러분과 함께했다.
이와 관련해 전 군수는 이날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양평살이 설명회는 양평군에 새로 전입하시는 주민들이 편안하게 양평 생활에 정착하실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리기 위해 추진하고 있으며, 양평살이에 도움이 될 만한 유용하고 실용적인 정보를 제공하는 자리라고 밝혔다.
특별히 오늘은 동탄에서 양평 한 달 살기 중이신 주민께서 참석하셔서 더욱 뜻깊은 설명회가 된 것 같다며, 찾아가는 양평살이 설명회는 양평에 관심 있는 기관·단체의 신청도 함께 받고 있으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또한 오늘 멋진 공연을 펼쳐주신 동오2리 실버 체조 동아리 여러분께도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이어서 지난 5월, 양평군과 한국보훈복지의료공단의 업무 협약식 이후, 관내 첫 번째 ’나라사랑 행복한 집‘ 사업 대상자로 선정된 박기영 국가유공자님의 자택에서 ’나라사랑 행복한 집 준공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새롭게 정비된 주택에서 기뻐하시는 어르신 부부의 모습을 보면서, 준공식에 함께한 우리 모두가 행복해지는 시간이었다고 덧붙였다.
아울러 앞으로도 나라를 위해 헌신하신 유공자분들이 안정된 주거환경에서 생활하실 수 있도록 관심을 가지고 함께하겠다고 말했다.
이 밖에도 전 군수는 양평물맑은시장 상인회와 함께하는 수요클린캠페인, 덕평지구 민원현장 방문, 골든네스트요양원 방문, 양평군 기관장협의회에서 군민여러분과 함께 했다고 전했다.
natimes@naver.com
[저작권자ⓒ 로컬라이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