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호 안양시장 “체육시설 조성으로 시민 행복 지수 쑥쑥 올린다”

송준형 기자 / 기사승인 : 2021-07-23 07:04:17
  • -
  • +
  • 인쇄
‘안양새물공원내 파크골프장’ 9월 개장

▲ 최대호 안양시장. (사진제공=안양시)

 

[안양=로컬라이프] 송준형 기자 = 최대호 안양시장이 체육시설 조성을 통한 시민 행복 향상을 강조했다.

 

22, 최대호 시장은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체육시설 조성으로 시민 행복 지수 쑥쑥 올린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오는 9안양새물공원내 파크골프장개장 소식을 알렸다.

 

최 시장은 파크골프는 말 그대로 공원에서 하는 골프 놀이로 장비나 시간에 크게 구애받지 않는다는 장점이 있다“9월 초 개장 예정으로 새물공원 내 면적 9300크기의 파크골프장 A 코스와 B 코스 각 9홀로 총 18홀 조성공사에 착수했다. 사업비는 8천만 원이 투입되었습다고 전했다.

 

이어 안양교도소 앞 1960면적에 대해 인조잔디 족구장 2면과 우레탄 재질의 농구장 1면을 설치하고 야외운동기구도 신설한다. 10월 완료 목표로 총공사비는 19천만이 투입되었다사업비 총 10억이 투입된 병목안시민공원 배드민턴장은 연면적 687.82에 높이 13m5면 규모로 7월 말 완공을 앞두고 있다고 밝혔다.

 

아울러 앞서 우리 시는 올해 5월 자유공원 론볼링장 시설 개선, 박달동 친목마을 서해고속도로 하단부 생활체육시설 개장, 6월 석수체육공원 배드민턴장 리모델링 공사 등 체육시설을 새롭게 조성했다쾌적하고 품격있는 생활체육시설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주민 숙원사업을 잇달아 해결하고 있다. 시민의 건강증진과 행복지수 향상을 위해 다양한 체육 공간 확충을 이어나가도록 하겠다고 강조했다.

 

locallife@locallife.news

[저작권자ⓒ 로컬라이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JOY

PEOPLE

ECONOMY

LIFE STORY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