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컬라이프] 시흥시 농업기술센터, 유튜브 개설 'SNS로 영농정보' 전달

송준형 기자 / 기사승인 : 2021-04-29 13:51:55
  • -
  • +
  • 인쇄

 

사진/농업기술센터_유튜브개설(사진제공=시흥시)

 

시흥시농업기술센터(소장 이석현)가 시대에 발맞춘 영농정보 제공과 청렴도 향상을 위한 업무추진을 위해 사회적 관계망(SNS)을 적극 활용한다.  

 

시흥시농업기술센터는 기존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을 운영하며 농업인 및 시민들과 활발하게 소통해 왔다. 현 시대에 발맞춘 유튜브 채널을 추가로 개설 영농정보 · 기술 영상 등을 직접 제작하고 업로드 하여 홍보 할 예정이다. 

 

첫 영상 게시물은 시흥시농업기술센터 전반적인 업무를 소개하는 콘텐츠로, 농업인 및 시민 분들에게 다채로운 영상미와 함께 친근한 이미지로 농업기술센터를 소개했다.  

 

또한 시흥시농업기술센터는 양질의 콘텐츠를 제작해 더 많은 농업인에게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각 업무를 담당하는 주무관들이 지속적인 협력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그에 따른 업무 능률과 청렴도 향상을 위해 자체교육도 추진하고 있다. 

 

더불어 기존에 활용하던 SNS와 유튜브 채널을 연계해 지속적으로 영농기술 및 정보 콘텐츠를 공유할 계획이다.  

 

이석현 시흥시농업기술센터 소장은 “앞으로 시흥시농업기술센터는 농업인의 눈높이에 맞는 콘텐츠 제작을 위해 꾸준히 노력할 것”이라며 “농업인을 비롯한 시민들이 친근감을 느끼고 편하게 찾아올 수 있는 청렴한 공공기관이 되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유튜브 검색창에 ‘시흥시농업기술센터’ 라고 검색하면 시흥시농업기술센터 영상 콘텐츠를 시청 할 수 있다. 관련 문의는 시흥시농업기술센터 농업기술과 지도기획팀(031-310-6182)로 하면 된다.

 

locallife@locallife.news

 

[저작권자ⓒ 로컬라이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JOY

PEOPLE

ECONOMY

LIFE STORY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