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승원 광명시장 후보 당선, “오직 광명의 중단 없는 발전과 미래를 위해 일하겠다.”

송준형 기자 / 기사승인 : 2022-06-02 17:12:32
  • -
  • +
  • 인쇄

사진/박승원 광명시장 당선인(사진제공=박승원 캠프)

 

[로컬라이프] 송준형 기자 = 6.1(수)에 치러진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광명시장선거에서 박승원 더불어민주당 광명시장 후보의 당선이 확정됐다.

박승원 후보는 “더불어민주당 경선과정에서부터 시민 여러분께서 보내주신 전폭적인 지지와 성원에 힘입어 지금 이 자리에 서게 됐다.”며 “광명시민 여러분께 진심으로 머리 숙여 감사드린다.”고 당선 소감을 밝혔다.

2일, 박승원 후보는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서도 온갖 난관을 딛고 값진 승리를 이루어냈다. 광명을 지켜주신 시민여러분의 준엄한 명령을 가슴에 깊이 새기겠다며, 광명의 미래를 위해 더 열심히 일하고, 일 잘하는 시장으로 높이 평가 받도록 하겠다면서, 승리를 위해 모든 힘을 모아 주신 운동원과 지지자 여러분께도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전국에서 모범이 되는 지방정부가 되도록 하겠다고 강조했다. 

이어 박 후보는 “오직 광명의 중단 없는 발전과 미래를 위해 일하겠다.”면서 “광명의 가치를 높이고 더 나은 미래를 위해 시민과 함께 걸어가겠다.”고 덧붙였다.


박승원 후보는 “3기 신도시와 광명‧시흥 테크노밸리 사업 등을 통해 자족경제도시와 강소기업의 메카로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일자리 창출에 최선을 다하겠다.”면서 “미래 광명을 경제, 문화, 일자리, 교육 인프라를 갖춘 최고의 명품미래도시로 만들겠다.”고 말했다.

한편, 박승원 광명시장은 광명시의원, 경기도의회 더불어민주당 대표의원, 대통령 소속 자치분권위원회 위원을 거쳐 민선 7기 광명시장으로 재직 중이다.

 

locallife@locallife.news

 

[저작권자ⓒ 로컬라이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JOY

PEOPLE

ECONOMY

LIFE STORY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