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호 안양시장 “생명은 행복이다”…‘생명은 ○○이다’ 챌린지 참여

손시권 기자 / 기사승인 : 2021-08-23 21:52:39
  • -
  • +
  • 인쇄
다음 참여자 ‘최우규 안양시의회 의장·김현주 안양시 어린이집 연합회장·김유철 안양YMCA 사무총장’ 지목

▲ 최대호 안양시장. (사진제공=안양시)

 

 

[안양=로컬라이프] 송준형 기자 = 최대호 안양시장이 10회 사람사랑 생명사랑 걷기축제에서 추진하는 생명은 ○○이다릴레이 챌린지에 안양월드휴먼브리지 임용택 목사의 지목을 받아 참여했다.

 

23, 최대호 시장은 우리가 숨을 쉬고 살아가며 너무 당연해서 잊고 지내는 소소한 행복이 많다는 생각이 들었다나른한 오후에 잠시 차를 마시며 행복을 느낄 수 있고, 선풍기 바람에 땀을 식히며 행복한 여름을 보낼 수도 있다. 우리에게 생명이 있어 일상에서 행복을 느낄 수 있다는 것에 대해 감사히 여기고, 생명의 소중함을 의식하려는 노력을 해야겠다고 말했다.

 

이어 생명존중, 자살예방을 위한 생명은 ○○이다릴레이 챌린지 캠페인을 통해 남녀노소 누구나 생명의 가치를 되새기는 시간을 갖고, 생명을 소중히 생각하며 위기에 처한 이웃들이 어려움을 극복하고 이겨낼 수 있도록 관심을 가져주는 계기가 되길 희망한다며 다음 참여자로 최우규 안양시의회 의장, 김현주 안양시 어린이집 연합회장, 김유철 안양YMCA 사무총장을 지목했다.

 

최 시장은 안양시가 마음이 건강한 도시가 될 수 있도록 함께 해달라“‘사랑은 ○○이다문구와 함께 찍으신 사진을 SNS에 올려 주시고, 챌린지를 이어나가실 세분을 지목해 주시면 된다. #생명은_챌린지이라고 참여 방법을 설명했다.

 

 

 

locallife@locallife.news

[저작권자ⓒ 로컬라이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JOY

PEOPLE

ECONOMY

LIFE STORY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