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진선 양평군수, “2026년 군민과 함께하는 소통한마당, 1월 6일, 양평읍을 시작으로 12개 읍면 순회하며 진행”

송준형 기자 / 기사승인 : 2026-01-04 22:00:47
  • -
  • +
  • 인쇄
'이번 소통한마당에서는 2026년 군정 운영계획과 역점사업을 공유하고 읍면별 주요 사업을 주민 여러분께 설명’

사진출처=전진선 페이스북.

 

[양평=로컬라이프] 송준형 기자 = 전진선 양평군수는 4일, 새해를 맞아 내일모레부터 시작되는 읍면 소통한마당을 앞두고 군민 여러분들을 직접 뵙고 군민들께 드릴 말씀을 차분히 정리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와 관련해 전 군수는 이날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군민 여러분과 직접적인 소통을 통해 군민이 체감할 수 있는 매력양평을 함께 만들어가기 위한 ‘2026년 군민과 함께하는 소통한마당’이 1월 6일(화) 양평읍을 시작으로 1월 21일(수) 개군면까지 12개 읍면을 순회하며 진행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이번 소통한마당에서는 2026년 군정 운영계획과 역점사업을 공유하고 읍면별 주요 사업을 주민 여러분께 설명드리며, 지역의 발전 방향을 함께 그려보는 자리가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특히 주민 건의 사항을 중심으로 군민과 자유롭게 의견을 나누는 대화의 시간을 통해 군민의 목소리를 군정에 직접 담아내고 군민 여러분께서 실질적으로 만족할 수 있는 행정을 추진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아울러 행사에 직접 참여하지 못하는 주민들을 위해 행사 기간 동안 군청 홈페이지 내 ‘군민토론방’도 함께 운영하여 온·오프라인을 연계한 폭넓은 소통을 이어갈 계획이라면서, 소통한마당에 함께 참여하시어 올해 군정을 함께 나누고 양평의 발전을 위한 소중한 고견을 들려주시기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locallife@locallife.news

 

[저작권자ⓒ 로컬라이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JOY

PEOPLE

ECONOMY

LIFE STORY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