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부메르세데스cc, "제2회 메르세데스 세부골프 토너먼트 대회 개최

송준형 기자 / 기사승인 : 2024-12-22 22:40:35
  • -
  • +
  • 인쇄

사진/제2회 메르세데스 세부골프 토너먼트 대회 참가자(사진제공=메르세데스)

 

[로컬라이프] 세부메르세데스cc는 지난 12월 8일, 제2회 메르세데스 세부골프 토너먼트 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대회는 지난 2023년에 이어 제2회 대회로 메르세데스 방문 게스트들의 친목 도모 및 나아가 메르세데스CC 활성화를 위해 이곳 이재혁 사장과 카트사업부 박복찬 대표가 주최를 했다.

이날 대회에는 지난해에 이어 금년도에도 참가한 게스트들이 약 80%를 차지하며, 큰 인기를 실감한 가운데 총 75명의 골퍼들은 남자부와 여자부로 나눠 열띤 플레이를 펼쳤다.

이 대회에서 남자부 1등을 차지한 서보석 회장은 80세의 고령임에도 불구하고 이날 신들린 듯한 샷감으로 80타를 쳐 1등의 영예와 함께 에이지 슈트(Age Shoot)를 기록하는 겹경사까지 누렸다.

서 회장은 이 대회에서 좋은 동반자들과 즐겁게 라운딩한 것이 우승까지 이어지게 됐다며, 모두가 오늘 참가한 게스트들 덕분이라며 감사함을 전했다.

서 회장은 몇 년 전부터 시간이 날 때마다 세부메르세데스cc를 찾는다고 한다. 그가 이곳을 찾는 이유는 무엇보다 공기가 깨끗한 환경에서 골프를 즐기면서 만보 걷기를 통해 노년의 건강을 돌볼 수 있어서가 가장 크다고 밝혔다.

또한 이날 여자부 1등을 차지한 유숙자씨도 68세의 나이에 82타를 쳐 영예를 안았는데 그동안 골프를 사랑하는 좋은 분들과 시간이 날 때마다 이곳 메르세데스cc를 찾아 무제한 라운딩을 즐긴 것이 실력 향상에 도움이 되었다고 전했다.
 

사진/제2회 메르세데스 세부골프 토너먼트 대회 참가자(사진제공=메르세데스)

 

메르세데스cc 이재혁 사장과 박복찬 대표는 작년에 이어 이번 제2회 대회를 통해 이곳 메르세데스를 찾아준 많은 게스트 들께 감사하다면서, 이곳 메르세데스cc는 앞으로 좀 더 쾌적하고 누구나 찾고 싶은 힐링의 골프장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심혈을 기울이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날 대회운영을 위해 1인당 참가비는 500페소(한화 약 12,000원)를 지불했는데, 우승상금 포함 2부 저녁까지 성대하게 마치며 돌아올 내년을 기약했다.

locallife@locallife.news

 

[저작권자ⓒ 로컬라이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JOY

PEOPLE

ECONOMY

LIFE STORY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