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근 의정부시장, “2026년 새해, 현충탑 찾아 순국선열과 호국영령께 참배”

송준형 기자 / 기사승인 : 2026-01-03 14:40:45
  • -
  • +
  • 인쇄
'김 시장, 시민 한 분 한 분의 일상이 더 나아질 수 있도록 매사에 만전을 기할 것’

사진/김동근 의정부시장, 2026년 새해, 현충탑 찾아 순국선열과 호국영령께 참배(사진출처=김동근 페이스북)

 

[의정부=로컬라이프] 송준형 기자 = 김동근 의정부시장은 2026년 새해 첫 업무를 시작하기에 앞서 현충탑을 찾아 순국선열과 호국영령께 참배를 드렸다.

이와 관련해 김동근 시장은 2일,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오늘의 대한민국은 순국선열과 호국영령의 희생과 헌신 위에 서 있다며, 그 분들의 숭고한 뜻을 가슴 깊이 새기며 의정부와 시민 여러분들을 위한 시정에 대해 다시 한번 각오를 다졌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새해에도 변함없이 현장에서 답을 찾겠다며, 모든 정책적 판단과 실행은 시민의 삶을 기준으로 삼겠다고 강조했다.

또한 의정부의 변화도 멈추지 않겠다면서, 의정부의 변화와 도약은 시민 여러분의 참여와 응원이 있을 때 더 단단해질 수 있다고 덧붙였다.

김 시장은 이어 2026년 시민 한 분 한 분의 일상이 더 나아질 수 있도록 매사에 만전을 기하겠다. 의정부의 더 큰 도약을 시민 여러분과 함께 만들어가겠다고 전했다.

locallife@locallife.news

 

[저작권자ⓒ 로컬라이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JOY

PEOPLE

ECONOMY

LIFE STORY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