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명 “감사합니다, 가시덤불 헤치며 국민을 위한 길을 열겠습니다”

송준형 기자 / 기사승인 : 2021-09-13 01:32:43
  • -
  • +
  • 인쇄

 

사진/이재명 경기도지사(사진제공=경기도)

[로컬라이프] 송준형 기자 = 더불어민주당 대선 경선 후보인 이재명 경기도지사는 12일, 오늘 또 국민께 배운다며, 두 달 전, 출마선언 할 때만 해도 과반득표는 생각도 못했다면서, 겸손한 마음과 자세로 국민이 가라 하시는 길을 가겠다고 밝혔다.

 

이재명 지사는 이날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저는 계보도 없고, 조직도 없는 비주류였다. 가진 것이라고는 민생개혁 실적, 경기도정 실적뿐이었는데, 그런 저에게 국민 여러분께서 과분한 사랑을 보내주셨다며, 깊이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아울러 이 지사는 실용적 민생개혁의 길을 가겠다며, 진보보수, 좌우 따지지 않고 국민께 도움이 되는 일이면 결단하고 해내겠다. 반드시 정권재창출 하겠다. 청산되지 않은 국정농단 적폐세력의 민낯이 드러나고 있다며, 촛불혁명 이전으로 돌아갈 수 없다는 국민의 열망, 꼭 받들겠다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앞으로도 가시덤불이 많을 것이다. 흑색선전, 정치공작, 저에 대한 표적수사, 모두 헤치고 나가겠다. 두려움 때문에 시도해 보지 못한 길, 기득권 때문에 가지 못했던 길, 앞장서 국민을 위한 길을 열겠다며, 지지자분들께 한 번 더 부탁드린다면서, 마지막까지 긴장감 늦추지 말고 함께해 주실 것을 부탁했다.
 

이어 선거는 더 절박한 쪽이 이긴다며, 어차피 이재명이 후보 되는 거 아냐? 하는 순간 승리는 날아간다면서, 모레 14일까지 3차 선거인단 모집이 진행되는 만큼, 마지막 순간까지 지지자 한 분 한 분 더 모아 주실 것을 부탁했다.
 

이재명 지사는 함께 선전해 주신 후보님들께도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면서, 앞으로도 존경하는 김두관, 정세균, 이낙연, 박용진, 추미애 후보님과 굳게 손 잡고 민주당의 승리를 위해 함께 뛰겠다며, 원팀 정신 지켜가겠다. 다시 한번 성원해 주신 국민과 당원동지들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고 전했다.
 

locallife@locallife.news

 

 

[저작권자ⓒ 로컬라이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JOY

PEOPLE

ECONOMY

LIFE STORY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