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휴롬인재개발원
경남 산청군에서는 제18회 산청한방약초축제(9월 29~10월 9일)가 개최돼 산청IC 입구 축제광장에서 진행되고 있다.
이번 '산청한방약초축제'는 한방과 관련된 다양한 약초와 건강관련 제품과 식품 등이 선보여지고 있는데, 그중 '휴롬인재개발원의 항노화치유센터(손태경 원장)' '자연치유 아토피스쿨'은 아토피 환자들에게 큰 관심을 끌고 있다.
따라서 산청 '휴롬인재개발원' 항노화 치유센터의 손태경 원장은 이번 축제를 통해 아토피 환자들을 위한 특별강의를 실시할 예정이다.
강의는 10월 6일 14시~16시, 2시간 동안 '산청문화예술회관 대강당'에서 '아토피 치유의 핵심은 자연치유력 강화'라는 주제로 아토피 피부염 원인 분석, 치유원리, 치유 생활관리로 세분화해 실시될 예정이다.
항노화 치유센터 손태경 원장은 60년간 5만 명 이상의 암, 난치병, 아토피의 임상적 토대로 유명한 일본 도쿄 와다나베의원(와다나베 쇼 박사, 니시의학)에서 오랜 기간 자연 통합의학을 임상 및 연구한 2대 계승자이며 수제자이다.
손 원장이 그동안 수차례에 걸쳐 자연통합의학에서 제시하는 자연요법은 단지 아토피성 피부염의 근치뿐만 아니라 여러 가지 난치병에 이르기까지 많은 병을 고칠 수 있는 근본요법이라는 것을 분명히 해둘 필요가 있다고 강조한다.
한편 산청 휴롬인재개발원의 항노화치유센터는 '산청한방약초축제' 광장에서 '휴롬 항노화힐링 체험관'(9월28일~10월9일)도 운영 중에 있다.
이곳에서 체험행사는 *주스, 휴롬플러스밀, 생야채즙 체험 *항노화, 자연치유 요법체험 *홍보 영상물 상영- 휴롬쥬스, 항노화 자연치유요법 등이 실시되고 있다.
특히 '휴롬 항노화힐링 체험관'에서는 손태경 원장의 항노화 자연치유 상담이 개인별로 진행될 예정이다. 상담은 10월 4일~6일(11:00~17:00) 실시된다.
natimes@naver.com
[저작권자ⓒ 로컬라이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