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컬라이프] 송준형 기자 = 김동근 의정부시장은 22일, 2022년도 하반기 마지막 업무보고회를 송산권역에서 진행했다.
김 시장은 이날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참석해주신 주민분들께 송산권역 일반현황을 설명드리고 우리동네 공약에 대한 핵심사항들을 말씀드렸다면서, 특히, 주민분들께서 관심이 많으신 ▲지하철 8호선 2지구 연장 ▲고산동 물류센터 조성 백지화 ▲캠프스탠리 IT캠퍼스 조성 등에 대한 추진사항에 대해 자세히 설명드렸고 이에 대한 질문들도 이어졌다고 밝혔다.
이어 업무보고회에는 김민철 의원님, 최정희 의장님, 김현주 부의장님, 이형섭 위원장님, 이계옥 의원님, 권안나 의원님, 정미영 의원님, 김지호 의원님, 조세일 의원님께서 참석해주셔서 주민분들의 생생한 목소리를 함께 경청해주셨다고 전했다.
아울러 김 시장은 주민분들의 질문에 하나하나 답하면서, 송산권역 주민들의 삶이 좀 더 나아지기 위해 무엇을 해야 할지 다시금 깊이 고민했다. 송산권역 공약들을 실현하기 위해 시의회와 적극 소통하고 담당 부서 직원들과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의정부시가 직면하고 있는 각종 현안 뿐만 아니라 우리가 앞으로 나가야 할 방향에 대해 주민들에게 설명하고 조언을 구하는 자리를 지속적으로 마련하겠다고 밝혔다.
locallife@locallife.news
[저작권자ⓒ 로컬라이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